용역 입찰 공고
| < 이 계약은 청렴계약 ( 서약 ) 제가 적용됩니다 > |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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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이 계약은 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」 제 5 조의 2 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.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· 승낙하여야 하며 ,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해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.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청렴계약 ( 서약 ) 서를 제출 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우리 연구원에 청렴계약 ( 서약 ) 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. | |
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」 제 5 조의 2 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․ 낙찰 ,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 ( 준공 ․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 ) 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,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 ․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 ․ 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, 이에 민 ․ 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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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| 금품 , 향응 , 취업제공 ( 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) 및 알선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 ( 授受 ) 하지 않겠습니다 . |
2. |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. |
3. |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 · 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. |
4. | 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」 제 4 조의 2 제 1 항제 2 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. |
- 입찰자 : 입찰금액의 100 분의 5 - 계약상대자 : 계약금액의 100 분의 1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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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고일 | 2023 년 | 07 월 | 24 일 | |
등록 마감일시 | 2023 년 | 08 월 | 04 일 | 11:00 |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분류 | 내용 |
건 명 | 전통 의학 논문 어노테이션 및 가시화 서비스 개발 |
용역기간 | 계약일로부터 | 2023 년 11 월 15 일 | 까지 |
계약기간 및 예상 소요예산은 과업지시서 참조 |
기초금액 | 40,000,000 | 원 | ( 부가가치세 포함 ) |
추정가격 | 36,363,636 | 원 | ( 부가가치세 미포함 ) |
납품장소 | 우리연구원내 지정장소 |
사업내용 | 제안요청서 참조 |
입찰 ( 계약 ) 방법 | 제한경쟁입찰 ( 협상에 의한 계약 , 공동수급 및 하도급 불허 , 총액 ) |
2. 입찰참가자격
① |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2 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 조 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|
② |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 27 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 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 ( 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) |
③ | 「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」 제 2 조의 소상공인으로서 「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」 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·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. 단 , 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 」 제 2 조의 3 제 2 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입찰참가 가능 함 |
④ | 「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」 제 8 조 , 제 8 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 9 조에 의한 유자격자이며 , 「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( 중소기업청고시 ) 」 제 29 조제 8 항에 의거 입찰 마감일의 전일까지 구매정보망 직접생산 확인 [ 물품분류번호 : 8111159901, 세부품명 :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] 에 등재된 자이어야 함 |
⑤ | 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」 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서 제출마감일까지 ‘ 컴퓨터 관련 서비스 사업 ( 업종코드 : 1468) ’ 으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|
3. 입찰 참가 방법 및 제출 서류 안내
① 입찰참가 방법 ( 전자 제출 )
① | 가격입찰서 | 나라장터 ( 지문투찰 ) 를 통해 전자적으로 제출 -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7 조 제 1 항 3 호에 따라 입찰자는 입찰 후 보낸 문서함에서 입찰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. |
② | 제안서 및 입찰 참가서류 | e- 발주시스템을 통한 온라인 제출 - 「 ( 계약예규 )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」 에 따라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, 수요기관에서 오프라인으로 평가합니다 . |
※ 제안서는 “ 조달업체 매뉴얼 ” 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,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- 발주시스템 유지 · 운영팀 (070-4056-6414, 6134, 6467) 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.
② 제출서류
정성 제안서 |
① | 정성 제안서 1 부 |
2. 정량 제안서 |
① | 주요사업실적 ( 제안요청서 내 서식 참조 ) |
② | 실적증명서 ( 제안요청서 내 서식 참조 ) |
3. 입찰참가서류 |
① | 입찰참가신청서 1 부 ( 제안요청서 내 서식 참조 ) - 청렴계약 이행각서 ( 제안요청서 내 서식 참조 ) |
② |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( 법인의 경우 ) 1 부 |
③ |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부 |
④ | ( 해당시 ) 소기업 · 소상공인 확인서 1 부 |
⑤ | 경쟁입찰참가등록증 ( 나라장터 출력 ) 1 부 |
⑥ | 제안업체 일반현황 , 서약서 각 1 부 ( 제안요청서 내 서식 참조 ) |
⑥ | 입찰보증보험증권 ( 해당시 ) |
4. 발표자료 ( 해당시 ) |
① | 발표자료 1 부 |
※ 각 서류는 정성제안서 , 정량제안서 , 입찰참가서류 ( 순서에 맞춰 ) 3 개의 파일로 제출 바랍니다 .
③ 제안서 평가
4. 입찰보증금
①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 분의 5 이상 ( 「 국가계약법 시행령 」 제 37 조 제 1 항 단서조항에 따른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 천분의 25 이상 ) 의 입찰보증금을 납부 하여야 합니다 .
-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
- 입찰공고일 이전 1 년 이내에 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」 제 76 조제 2 항제 2 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 ( 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.)
② 상기 호에 해당하지 않는 자에 대해서는 입찰보증금은 면제 하되 ,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.
-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: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대신합니다 .
③ 납부기한 및 장소 : 입찰보증금은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( 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) 18:00 까지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전부터 입찰서 제출마감일 다음날로 기산하여 30 일 이상의 전자화 된 이행 ( 입찰 ) 보증증권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(g2b) 으로 전자송부 하여야 합니다 .
④ 낙찰자로 결정된 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금액의 1 천분의 25 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한국한의학연구원에 납부 ( 귀속 ) 하여야 하고 ,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됩니다 .
5. 낙찰자 결정방법
- 하기 비중으로 평가하고 종합평점 결과 최고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 후 협상에 의하여 낙찰자를 선정합니다 .
6. 입찰무효
- 우리연구원 계약업무요령 제 28 조 및 일반용역입찰유의서 제 12 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.
7. 유의사항
① | 입찰참가자는 우리연구원의 일반용역입찰유의서 ,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, 제안요청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셔야 하며 ,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. |
② | 제안요청서의 제안 일반사항에 명시된 사항 및 증빙서류를 갖추지 않은 제안서는 접수하지 않습니다 . |
③ | 기타 참고서류는 한국한의학연구원 홈페이지 ( http://www.kiom.re.kr , main 화면 > 입찰정보 ) 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. |
8. 기타
① 결과물의 평가 및 선금 지급
① | 본 용역결과물은 납품후에 평가 ( 결과물 평가 ) 를 실시하고 이에 대하여 계약해지 , 용역대금의 정산 , 용역책임자의 참여제한 조치 등 패널티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 . |
② | 기타 ① 항의 결과 평가의 패널티는 평가등급 ( 점수 ) 에 따라 진행되며 입찰 시 이에 대한 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하며 , 이를 숙지 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. |
③ | 선금의 경우 , 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라 계약금액의 70% 까지 지급 가능하며 상기 기타 ① 항의 결과평가에 따라 정산을 실시 할 수 있습니다 . |
9. 문의처
구분 | 담당자 |
제안서등 기술관련 사항 | 한의약데이터부 장호 (042-868-9603) |
입찰 및 계약 등 행정사항 | 재무회계팀 이정호 (042-868-9366) e-mail: jeongho@kiom.re.kr |
한국한의학연구원장
우리연구원은 불공정행위 , 부당한요구 등 부패행위의 근절을 위하여 신고제도 ( 연구원 홈페이지 – 참여마당 - 청렴신고센터 )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. 관련 신고건에 대하여는 제반 법률에 의거 신분보호조치가 적용됨을 ( 허위신고 제외 ) 알려드립니다 . |